KOOZA
2021
Kitchenware Brand
KOOZA [쿠자]는 유튜브 ‘쿠자의 주방’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 ‘쿠자’가 만든 스탠팬 전문 브랜드입니다.
쿠자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건강한 주방 기구를 만들어 모두가 건강한 삶을 누리기를 희망합니다.
신제품 런칭에 맞춰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를 위해 로고와 캐릭터를 리디자인하였습니다. 친근한 컨셉이던 기존의 캐릭터 로고에서 모던한 워드형 로고로 보다 고급스럽게 리뉴얼하였습니다.
Client.
KOOZA
Work Scope.
LOGO Redesign 100%
Brand Identity
쿠자의 핵심 가치는 진정성, 안정, 건강입니다.
이 3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A Healthy, Tasty, and Happy Style of Living”
LOGO
KOOZA의 새로운 로고는 후라이팬 모양을 상징하는 두 개의 원을 서로 잇고,
양쪽의 글자가 원을 감싸는 형태로 고객과의 소통을 표현합니다.
마지막 알파벳 A는 위로 상승하는 화살표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삶의 질 향상을 의미합니다.
브랜드의 고급화를 위해 정돈되고, 모던하게 리디자인하였습니다.
Renewal
KOOZA의 리뉴얼된 로고를 적용한 제품의 모습입니다.
인물을 표현한 친근한 캐릭터 로고에서 모던한 타이포 로고로 리뉴얼되었습니다.